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 정보통신

지글리 슬라임 카페 방문기(헬로우 슬라임/천연슬라임/)

by 동남서북 2020. 5. 7.

어린이 날인데, 코로나로 인해

축제가 없어졌네요!!

음... 아이가 많이 안스러워요!!

당연히 부모의 할 일과 고민이 많이 늘어난 거죠!!

 

어디를 가야 하나!?

무엇으로 좋은 시간을 즐겨야 하나!?

아침에 일어나 11시까지 고민 끝에 

슬라임 카페!! 액괴를 만들기로 했네요!!

 

불당동에 위치한 헬로 슬라임!!

슬라임!! 액체괴물!! 액괴라고 하죠!! 

저희 아이와 친구들은 참 좋아라 합니다!! 

슬라임을 모르면 초딩끼리 대화가 안될정도!?ㅋㅋ

이번에는 그래서 슬라임 카페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슬라임에 대해 말들이 참 많더라구요!!

안좋은 물질로 이루어진 슬라임도 많아서 

안전한 슬라임을 찾아서 노는 것도 챙겨야 할 부분인 것 같아요!!

이런 슬로건을 적어 놨으니 과연 그럴지 보도록 할께요.

입장을 해서 여러가지를 체험 할 수 있네요!!

좌측에 할 수 있는 것들이 나열 되어 있네요!!

슬라임 체험

핸드폰 꾸미기

필통 꾸미기

메뉴판에 있는 종류 외에도

레고 만들기

실내화 꾸미기

가방 꾸미기

등등등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슬라임을 하러 와서 필통,핸드폰 꾸미기를 

해보려고 했는데.....

크게 하는 것 없이 체험이 별로 될 것 같지 않아 차라리 

슬라임에 치중하기로 했습니다.

슬라임 체험은 

1. 클라이 슬라인 set

2. 버터 슬라임 set

3. 클라우드 슬라임 set

4. 지그 슬라임 set

 

위에 종류 별로 이미지 처럼 

샘플을 보여 주고 직접 만지도록해서

아이가 좋아 하는 촉감의 슬라임을 고르도록 하더군요.

센스 있죠!!

 

저희 아이는 지그 슬라임을 선택 했어요!!

일단 굳~!! 가장 저렴하니까!!ㅋㅋ

왼쪽 부터 

1. 물풀

2. 물

3. 엑티베티터(굳어지게 만드는 액체)

 

넓은 사발!?에..ㅋㅋㅋ 물풀을 먼저 다 넣어요!!

두번째로 물을 모두 넣어 줍니다.

그 다음 여기서 부터 망할 수 있으니 조심!!

액티베이터를 다넣는게 아니라 

서서히(1차,2차3차,...) 넣으면서 저어 주셔야 합니다!!

돌리고 돌리고~ 액티베이터 넣고 돌리고~

액티베이터 5등분으로 1번씩 넣고

50번 정도 저으면 될 듯하더군요!!

저희는 도와가며 저었어요!!

이렇게 굳을 때 까지 저어 주면 완성!! 

지글리 슬라임은 

손으로 잡아 늘어트렸을때 살짝 묽어서

콧물 처럼 흘러 내리는 정도의 슬라임인데,

저희 아니는 액티베이터를 좀 더 넣다보니 

손맛에 맞지 않은 지글리 슬라임이 되었네요.

 

그럼!! 선생님께 말씀 드리면 

살짝 묽어지는 약을 넣어 주는데

그래도 3일 정도 숙성이 되어야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여기 만석이였는데,

모두가 도움주시는 종업원분을 

선생님이라고 부르더라구요.

 

뭐든 알면 선생님이 맞죠!!

맞아요!!

 

음... 아까전 만들기 체험을 

슬라임으로 하기 위해 한가지 더!!

추가로 슬라임을 더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슬라임 만들기 3만원!? 

저는 이정도면 너무 과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단품 코너를 보면! 대략 5천원 정도

저렴 하게 체험이 가능합니다.

 

추가는 단품이라서 단품가격인데,

동일하게 지글리 슬라임을 하려한다면

 추가 5천원 정도만 주면 체험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지글리 슬라임은 바풍(바람 풍선)이 안되요!!

바풍!?이 뭔지 모르면 자녀에게 물어 보시거나!! 

이따가 사진으로 보여드릴테니 함번 보삼!!ㅋㅋ

 

이번에는 슬라임별로 특성과

만드는 방법 정도를 볼께요!!

와우~ 놀랍네요!! 

이정도의 레시피라면 일반 문구점에서 구입 후 

가정에서 만들면서 체험해도

좋을 것 같네요!! 

물풀+물+엑티베이터

이렇게 구성 되어 있으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이쯤에서 한가지 더 놀아 보기로 합니다.

 

주변을 돌아 보니 대부분

버터 슬라임을 체험 하더라구요.

버터 슬라임은 면도 거품을 주시는데,

그걸 첨가하면 마쉬멜로우 슬라임이 되는 거구요!!

 

이것도 공부 해야 되나!?ㅋㅋㅋㅋ

슬라임 공부!?ㅋㅋㅋ

 

버터 슬라임은 바풍(바람풍선)이라고 하는게 

잘 될 뿐만아니라

대형 바풍이 가능하다고 하니 도전해 봅니다!!

 

버터 슬라임은 만드는 과정은 동일 하지만

점토가 들어 갑니다.

 

만드는 과정은 스킵하구요!!

만들기가 완성되면 이렇게 

치댑니다!!(사투리!?ㅋㅋ)

섞어서 반죽을 합니다!!

반죽이 완료 되면 이렇게

쭉쭉~ 늘어나는 버터 슬라임이 완성이 됩니다!!

자~ 그럼 지글리 슬라임으로 안되던

바풍을 해봅시다.

참고로 버터 슬라임입니다!!

하나!!

두우울~~~!!

셋!!

이러니 아이가 좋아 하지 않을 수 있나요!!ㅋㅋ

 

이렇게 4층으로 구성해서 가져 갑니다!!^^

아직도 잘 가지고 놀고 친구한테도

자랑하고... 체험 잘 했네요!!

 

안전한 슬라임이라고 했죠!!

천연 제료를 사용해서 인체 유해 하지 않다고 합니다.

프렌차이즈 매장이니까

이 내용 믿을 수 있겠죠!!

이걸 보고 조금은 안심이 되었네요!!

이 내용도 참고하시면 좀더 안전하다고 생각이 드시겠네요!!

1. KC 인증(완구 기준)제품

2. 안전한 제료 사용

3. 환경 호르몬 프릴레이트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음

 

그래도 불안하시면 슬라임을 멀리 하십시오!!

 

그래서 가격인 좀 높다고 느껴지기도 하네요.

 

참고로 만석이라 많이 바빳구요

여성 혼자 홀을 대응 하는데,

여기저기서 선생님을 외치는데도

짜증 없이 대응해 주셔서 엄청 고마웠어요!!

 

그도 그럴것이 

2달동안 공석이였다가 오랜만에 바빠서힘들지만

재미있다는 말씀에 아~ 잘 왔구나 했네요!!^^

한번쯤 액괴!! 슬라임 실력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체험해 보시는것도 좋더군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