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 정보통신

듀얼 와츄원 베스킨 라빈스 NO.9(카카오톡 임신 축하 선물)

by 동남서북 2020. 5. 3.

임신 축하 선물로 와이프 친구가

아이스크림 케잌 듀얼 와츄원 NO.9을 

카카오톡 선물로 보내 줬어요!!

예쁘쥬!?.^^

무엇 보다 우리 첫째 아이가 가장 좋아 하네요.

얼른 베스킨 라빈스로 가봅니다.

선물로 받은 거라 가격이 중요하진 않지만...

안볼순 없죠!?ㅋㅋ

가격은 3만원

베스킨 라빈스에서 세번째로 비싼 아이스크림 케잌!!

이 정도면 합격!!ㅋㅋㅋㅋ

그럼 현재 가장 비싼 아이스크림 케잌은!?

나눠 먹는 와츄원 3만 2천원 되시구요.

두번째로 비싼 아이스 크림 케잌은!?

바로먹는 와츄원!! 3만 1천원 이네요!!

가격대가 1천원씩 차이라 거기거 거긴데,

개인적으로 나눠 먹는 와츄원이 비쥬얼이

가장 좋아 보이네요.

 

아이스크림 케잌 종류도 이 정도로 많을 줄이야...

한번 종류 별로 사진 촬영을 해봤습니다.

이렇게나 많군요!!. 16가지!!

 

다시!! 듀얼 와츄원으로 돌아 오겠습니다.

가장 궁금한게 맛이죠!! 

무슨 맛을 구성 되어 있을까요!?

초코릿 무스, 체리쥬빌레, 슈팅 스타,

베리베리 스트로 베리, 아몬드 봉봉,

31 요거트, 엄마는 외계인,블로베리 치즈 케잌

이렇게 구성 되어 있는데,

31요거트 빼고는 맛있었어요!!

31 요거트는 영~ 적응하기가 쉽지 않네요...

호불호가 강한 아이스크림 인것 같습니다.

요즘 베스킨 라빈스에 트롤 LCD 드로잉 패드 

행사 중이더군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일반 LCD드로잉 패드

7천원대 부터2만원대까지 

종류가 다양하게 있더군요.

15,500원 이상 구매시 패드 4,900원으로

구매 할 수 있어서 같이 구매를 했어요.

이건 다음 포스팅 작성때 상세히 소개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곧 어린이 날이 다가 오네요.

어린이날 축하 파티, 생일 케잌, 크리스마스 축하 케잌으로

듀얼 와츄원 NO.9으로 

파티 분위기 업그레이드 해보는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