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육아 정보통신

딸 선물 (어린이 인형) 캠핑 놀이 미미 인형

by 동남서북 2020. 4. 21.

마트에 장을 다 보고 나면 우리 공주님 장보기가 시작 됩니다.

"장난감 코너" 조르고 떼쓰기 보단 

사랑의 시선으로 말없이 아빠를 바라봅니다.

흑~ 약해지면 안되는데... 어쩔 수 없이 지갑이 열립니다.

^^

 

집에 미미 인형이 간추려 버렸는데도 아직 10여개가 있건만

그 친구들 데리고 캠핑을 떠나야 한다고 하네요.

(설득력 있쥬~!?ㅋㅋ)

이친구 입니다.

참... 사야만 하게 만들어 놨네요...ㅎㅎㅎ

가격은 24,000 원 되십니다. 

 

17살 이랍니다. (17세 학생이 캠핑을!?)

 

내용 물을 봅시다.

 플라스틱 몇개 넣고 2만4천원...(어른 생각ㅋㅋㅋ)

아이가 좋아 하는 마음은 값으로 따질 수가 없죠!!

 

이런 미미 인형이나 바비 인형을 몇번 구매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거처야 할 관문이 있죠!! 바로 선물을 지탱하는 저 구조물들을 

제거 해야 합니다.ㅡㅡ 

해제 완료 이 정도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한가지 조립을 해야 하는데,

조립은 언제나 아빠 몫이죠.

좌측에 캠핑용 텐트 뼈대 입니다.

우측에 조립 방법은 설명 되어 있어서 그리 어렵이 않아요.(2분!!)

 

저도 바로 조립 들어 갑니다

2분 완성!!

 

그럴싸 하네요.^^ 아이가 좋아 하겠어요.

기존 인형은

옷입히는 모델 인형,

일상 생활 인형,

이런 인형들이라 상황극하기 지루 했을 텐데,

캠핑 여행을 소재로 만든 인형이다 보니

 

가지고 놀만 하겠더라구요.

친구들까지 모이니 진짜 캠핑 같죠!?^^

아빠 말 잘들을거란 약속까지 받아낸 보람이 있네요.^^

공주의 엄지 척!!

 

생일 선물, 크리스 마스 선물, 어린이날 선물

고르실 때 참고들 하세요.

댓글